본문 바로가기
Util&Tip

트위터 PC 화면 영어에서 한국어로 바꾸기

by 활활치킨 2021. 2. 5.

 

트위터를 가입할때마다 인터페이스 언어가 영어로 되어있어서 불편함을 느낍니다. 저도 매번 잊어버려서 기록할겸 트위터 UI설정의 언어를 [영어] 에서 [한국어] 로 바꾸는 법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. 국가 설정만 하면 되는줄 알았는데, 따로 트위터 설정에서 바꿔줘야 하더라구요

트위터 언어 설정 영어에서 한글로 바꾸기.

먼저 설정화면에 진입해야 합니다. 메인화면에 들어가서 [More] 버튼을 눌러주시고 [Setting and Privacy] 메뉴를 클릭하면 설정 화면으로 이동됩니다.

 

 

설정화면으로 이동하면 [Your account] 탭이 보이는데, 그 중 [Account Information]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. 이 항목을 눌러 계정설정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
 

 

계정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려면 암호확인 페이지가 뜹니다. 로그인 암호를 입력하고 [Confirm] 버튼을 눌러주세요.

 

암호 확인을 마치면 계정설정 화면으로 이동됩니다. 밑쪽에 보면 [Languages] 항목이 보이는데, 이 항목을 누르면 언어 설정을 할 수있는 옵션이 나타납니다. [Display language] 버튼을 눌러 언어 설정을 변경해볼까요?

 

 

 

[Display Language]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선택박스가 펼쳐지는데 그중 [Korean - 한국어] 를 찾아 선택해주세요. 그런 다음 [Save]버튼을 누르면 트위터 화면이 한글로 변경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번 포스트에서는 간단히 트위터 인터페이스를 영어에서 한국어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댓글